_서경원
마지막으로 잰 키가 172㎝입니다. 참고로 저는 아직 중학생입니다. 키 때문인지 청년이라 해도 사람들이 믿습니다. 다시 신기록을 세우지는 않겠죠?
_이지혜
학교에서 팔씨름 1등을 해서 팔 힘이 좋기로 소문났다.
이 힘을 좋은 일에만 사용해야지!
_김용준

중1- 피자 1판
중2- 라면 3개
중3- 치킨 1마리
고1- 떡볶이 3인분
고2- 햄버거 2개+감자튀김
고3- 짜장면 곱빼기+보통
매년 ‘먹기’ 분야에 최고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.
_선하나
기도는 하나님과 소통하는 수단인데, 제대로 기도한 적이 없었습니다. 절기 때, 정성을 다해 오랫동안 기도했습니다. 하나님을 향하는 제 마음이 더 간절해졌습니다.
_김정준
부모님과 하늘 부모님께 사랑받기 17년.
_박정곤
한 달간 매점을 가지 않았다. 신기록을 세웠지만 매점을 안 간다고 살이 빠지는 건 아니었다.
_김연영

66일 동안 성경 꾸준히 1장씩 읽기(5일 정도 빼먹기는 했지만.)
_최하나
저는 하루가 멀다 하고 화내고 짜증을 냈습니다. 마음먹고 하루 넘게 화를 참은 적이 있습니다. 저의 행복 기록이지요. 100번 넘게 화를 참을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겠습니다.
_이다영
2014년에 먼저 인사를 많이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. 올해는 살면서 인사를 가장 많이 한 해인 것 같아요.
_박혜빈
정기적으로 헌혈해서 지금까지 19번 했습니다. 헌혈에 참여하면서 생명의 소중함과 유월절의 보혈로 생명을 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느낍니다. 이 기록이 생명을 살리는 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_오은실
공부를 잘 안 하던 제가 도서관에서 5시간 동안 공부했습니다! 제 자신이 너무 기특합니다.
_신명지
나의 몸무게는 잴 때마다 신기록이다.
_이승현

몇 월인가, 24일에 잤는데 26일에 일어났다. 여기는 어디? 나는 누구?
_최승호
방학 기간 학급소집일, 늦잠을 잤습니다. 친구들의 연락을 받고 급하게 학교로 갔습니다. 교복을 입고 가방을 챙겨 버스정류장까지 나가는 데 걸린 시간은 2분. 이것이 제 신기록입니다.
_김혜빈
51초 동안 숨 안 쉬기.
1분도 안 되는 시간이었는데도 숨 참기가 매우 힘들었다. 기도는 영혼의 호흡인데, 나는 24시간 중에 두세 번밖에 하지 않는다. 내 영혼은 얼마나 힘들까? 앞으로 기도를 많이 해야겠다.
_김다희